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FS골프, 진동 비틀림 없는 그라파이트 퍼터 샤프트 'OZIK PUTT' 출시

공유
0

MFS골프, 진동 비틀림 없는 그라파이트 퍼터 샤프트 'OZIK PUTT'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골프 샤프트 전문브랜드 MFS골프에서 그라파이트를 사용한 퍼터전용 샤프트 'OZIK PUTT'를 출시했다.

최근 스틸 샤프트에서 그라파이트 샤프트를 쓰는 선수들이 늘면서 일반 골퍼들 또한 그라파이트 퍼터 샤프트에 관심이 높아져가는 추세다.
OZIK PUTT 퍼터 샤프트는 고강도 소재의 그라파이트 원단을 사용해 축 방향(Axis Direction)으로는 강한 샤프트 강성으로, 원주 방향(Circumference Direction)으로는 낮은 토크 값으로 설계돼 퍼팅 스트로크 시 샤프트의 처짐이나 굽힘을 최소화시켜 긴 거리 퍼팅에 매우 효과적이다.

높은 강성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카본 샤프트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수 있으며, 낮은 토크는 비틀림 없는 스트로크를 가능케 해준다.

고강성의 OZIK PUTT 퍼터 샤프트는 볼 스핀율을 감소시켜 스퀴드 구간을 짧게 만들어 직진성이 겸비된 일관성 있는 퍼팅 거리를 제공하며, 샤프트의 낮은 토크는 볼의 터치가 헤드 페이스 중심에서 벗어나더라도 볼의 방향에 관용성을 제공한다.

OZIK PUTT 퍼터 샤프트는 최대 3인치 팁 커팅을 통해 클럽을 제작함으로써 과도한 버트 커팅으로부터 발생될 수 있는 샤프트의 불필요한 무게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인 33~34인치보다 긴 35.2인치 길이로 제작됐다.


김윤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