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 제15회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수상작 선정

공유
0

안산시, 제15회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수상작 선정

금상에 강세영 안산시민축제가 선정

안산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산의 다채로운 모습과 숨은 멋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제15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의 수상작(사진 금상 강세영)을 선정했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산의 다채로운 모습과 숨은 멋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제15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의 수상작(사진 금상 강세영)을 선정했다. 사진=안산시
경기도 안산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안산의 다채로운 모습과 숨은 멋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제15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5월 23일부터 9월 20일까지 ▲안산9경 ▲안산의 자연·역사 ▲안산의 축제·행사 ▲안산의 명소 등을 주제로 진행돼 총 197명이 참여해 758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지난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심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장영길 심사위원장 등 각 지역에서 이해관계가 전혀 없는 다섯 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진행됐다.

입상작으로는 ▲금상에 강세영 ‘안산시민축제’ ▲은상 2점 ‘겨울바다’, 이인숙 ‘호수공원 라이딩’ ▲동상 3점 ‘거리극축제_한바탕 춤을’, ‘돌고래의 꿈’, ‘My Way’ ▲가작 4점 ‘탄도 석양’, ‘구름 멋진 날’, ‘시민과 함께하는 안산객사2’, ‘비오는 날에’ 등 10점을 선정 했으며, 입선작 70점을 추가로 선정했다.

수상작들은 다음달 1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안산시청 및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지부 누리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