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참석

공유
0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참석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2022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참석 축사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 '2022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 참석 축사하고 있다.

남창진 서울시의회 부의장(국민의힘)은 지난 2일 구로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 '2022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 평가보고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철학 바르게살기운동 서울시협의회장, 문헌일 구로구청장, 김순택 중앙회 사무총장, 각 구 협의회장 등 회원 4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고, 유공 회원에 대한 국민포장, 대통령표창 등 각 종 포상을 수여하고 지난 1년간의 활동성과 보고가 있었다.

남창진 부의장은 축사에서 ”2022년 해결되지 않은 코로나19와 지난 8월에 있었던 기록적인 폭우 그리고 국제적인 경제위기에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과 지역을 위해 묵묵히 활동을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통해 자유와 평화가 살아 숨 쉬는 대한민국을 유지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리고, 저 역시 서울시의회 부의장으로서 협의회와 서울시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창진 부의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송파구협의회 제8,9대 회장과 서울시협의회 부회장과 감사를 역임했으며, 송파구협의회 회장 재임 시 공로를 인정받아 2008년 영예의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했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