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빈문화재단, 한국M&A진흥협회와 사업제휴 MOU 체결

공유
0

유빈문화재단, 한국M&A진흥협회와 사업제휴 MOU 체결

유빈문화재단과 한국M&A진흥협회는 지난달 31일 종로구에 위치한 피카디리미술관에서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M&A진흥협회이미지 확대보기
유빈문화재단과 한국M&A진흥협회는 지난달 31일 종로구에 위치한 피카디리미술관에서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한국M&A진흥협회
유빈문화재단과 한국M&A진흥협회는 지난달 31일 종로구에 위치한 피카디리미술관에서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에 따라 양 기관은 문화산업의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협력한다. 또한, K-NFT/STO 플랫폼에 대한 구축과 다양한 콘텐츠 및 마케팅 활동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문화유산과 관련된 국내외 학술 및 문화 예술 활동 지원 및 세계화에도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MOU를 통해 공동 마케팅, 브랜딩, 문화기획, 교육 및 문화 특강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피카디리미술관 소속 작가들의 작품, 영상, 초상, 이름, 캐릭터 등을 활용해 팬들이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NFT와 STO 사업 및 다양한 사업분야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