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우와한식당 산더미 물갈비

공유
26

2TV 저녁 생생정보 우와한식당 산더미 물갈비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12회에서는 우와한 식당으로 산더미 물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12회에서는 우와한 식당으로 산더미 물갈비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821회에는 '우리 아이가 생겼어요', '자전거 탄 풍경', '함산합시다', '집 보러 왔어요', '우와한 식당' 등이 진행된다.

이날 '우리 아이가 생겼어요' 코너에는 "열혈 엄마의 건강 육아법"을 알아본다.
'자전거 탄 풍경' 코너에서는 "순수한 자연과 하나 되는 순천 라이딩" 편으로 <팥도리>, <순천 드라마 촬영장>, <거차뻘배 체험장>, <화포해변>, <순천 아랫장> 등을 둘러본다.

'함산합시다' 코너에는 "오를수록 신비한 산, 불곡산랜드?"를 방문한다.

'집 보러 왔어요' 코너에는 "나만의 힐링 아지트! 도심 속 비밀의 화원" 편을 소개한다.

'우와한 식당' 코너에는 "고기로 산을 쌓았다?! 산더미 물갈비" 편으로 <심학산 한우곰탕>이 선정됐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자전거 탄 풍경]
■ 팥도리
-위치: 전남 순천시 기적의도서관길 22

■ 순천 드라마 촬영장
-위치: 전남 순천시 비례골길 24

■ 거차뻘배 체험장
-위치: 전남 순천시 별량면 거차길 57-12

■ 화포해변
-위치: 전남 순천시 별량면 학산리

■ 순천 아랫장
-위치: 전남 순천시 장평로 60

[우와한 식당]
■ 심학산 한우곰탕
산처럼 쌓은 한우 불고기가 눈과 입을 사로잡은 '산더미 물갈비'가 대표메뉴다.
-위치: 경기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24 1동 1층

[함산합시다]
■ 불곡산
-위치: 경기도 양주시 유양동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