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태수 서울시의원, SH공사 ‘2023 주민참여공연’ 참석

공유
0

김태수 서울시의원, SH공사 ‘2023 주민참여공연’ 참석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부위원장이 지난 2일 서울주택도시공사 대강당에서 개최된‘2023 주민참여공연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서울시의회이미지 확대보기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부위원장이 지난 2일 서울주택도시공사 대강당에서 개최된‘2023 주민참여공연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국민의힘, 성북구4)은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지난 2일 서울주택도시공사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3 주민참여공연'에 참석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는 '2023 주민참여공연'은 SH공사의 대표적인 주민참여형 문화행사로, 지난 8년간 공연 참가자와 공공주택 입주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예술로 함께 모인 우리, 함께 만든 사랑, 함께 누릴 행복’이라는 주제로, 경쟁이 아닌 즐거운 경연을 통해 예술로 함께 된 이웃 공동체의 의미를 담았다.

이날은 예선심사를 거쳐 선정된 10팀이 경연을 선보였으며, 경연 순위에 따라 대상 300만원부터 아차상 30만원까지 총 910만원 규모의 시상이 있었다.

김 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SH공사 ‘2023 주민참여공연’의 개최를 축하한다”며, “공연을 준비한 참가자들과 참관객들 모두가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공동체로써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김헌동 사장과 행사 준비를 위해 노력한 행사관계자 및 공사 임직원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