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의회, 설명절 앞두고 영상 인사 전해

공유
0

안산시의회, 설명절 앞두고 영상 인사 전해

송바우나 의장·이진분 부의장, 유튜브 통해 희망과 의회 다짐 밝혀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유튜브를 통해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은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 영상의 섬네일. 사진=안산시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유튜브를 통해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은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 영상의 섬네일. 사진=안산시의회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영상을 통해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송 의장과 이 부의장은 최근 각각 의회 유튜브 채널에 올린 축사 영상에서 시민들이 올 한해 뜻한 바를 이루기를 바라며 의회도 시민과 함께 민의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송 의장은 “붉게 타오르는 새해의 힘찬 태양처럼 2024년은 여러분께 밝고 찬란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며 “안산시의회는 올해 ‘일하는 의회, 시민의 의회, 품격있는 의회’를 모토로 기본과 원칙은 지키면서도 안산의 내일을 위한 변화화 쇄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이 있듯이 20명의 의원들이 합심해 살기 좋은 안산, 살고 싶은 안산을 만드는 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 부의장도 “용기와 지혜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에 모든 시민 여러분이 용기와 지혜를 발휘해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면서 “안산시의회 또한 올 한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시민의 뜻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여러분께 큰 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의회는 설 명절을 맞아 5일과 6일 이틀간 지역 사회복지설 5곳을 찾아 위문하고 시설별 애로사항을 청취하기도 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