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성원자력본부, 경주시 지역아동센터에 어린이날 선물

공유
1

월성원자력본부, 경주시 지역아동센터에 어린이날 선물

지난 2일 장정일 월성본부 대외협력처장과 황원현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이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이 열렸다. 사진=월성원전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일 장정일 월성본부 대외협력처장과 황원현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이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이 열렸다. 사진=월성원전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올해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선물을 안겼다.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2일 장정일 월성본부 대외협력처장과 황원현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이 대표로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월성본부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2015년부터 10년째 경주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선물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경주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는 총 28개 센터로, 현재 830여명의 아동들이 등록돼 있다.

장정일 대외협력처장은 “우리 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의 양육과 돌봄에 애쓰시는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설렘과 기쁨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면서 “앞으로도 월성본부는 아이들이 미래 사회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더욱 더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원현 아동센터협의회장은 “매년 월성본부에서 동경주 지역뿐만 아니라 경주시 전체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세심하게 마음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월성본부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 지원과 더불어 멘토링 프로그램, 사랑의 울타리 프로그램, 아인슈타인 클래스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정준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g90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