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시의회, '어린이집聯 스승의날 기념행사' 참석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안산시의회, '어린이집聯 스승의날 기념행사' 참석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왼쪽)과 박은경 의회운영위원장이 13일 안산시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제43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안산시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왼쪽)과 박은경 의회운영위원장이 13일 안산시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제43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안산시의회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박은경 의회운영위원장이 13일 안산시 올림픽기념관에서 열린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제43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스승의 날을 맞아 지역 보육인들을 격려하고자 개최됐다.
행사에서 송 의장과 박 위원장은 지역 보육을 책임지고 있는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더 나은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 의장은 축사를 통해 “미래의 희망인 우리 어린이들의 바르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고 계신 보육 교직원 여러분께 존경한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격려했고, 박은경 위원장은 “항상 보육계의 현안과 방향성에 대해 고민해야 할 만큼 보육은 중대한 사안이며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 의장은 축사에 이어 유공회원 6명에게 신뢰받는 보육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의장 표창을 수여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의원들 외에도 지역 어린이집 교사 200여명과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