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춘곤 서울시의원, ‘2024 한강대학가요제’ 본선 참가자 격려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김춘곤 서울시의원, ‘2024 한강대학가요제’ 본선 참가자 격려

전 국민 사랑 받던 대학가요제로 부활시킬 홍보위원단 위촉

'2024 한강대학가요제' 대학생 참가자들과 김춘곤 서울시의원(오른쪽 세번째).사진=서울시의회이미지 확대보기
'2024 한강대학가요제' 대학생 참가자들과 김춘곤 서울시의원(오른쪽 세번째).사진=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김춘곤 웰니스 서울 정책연구 포럼 대표의원(국민의힘, 강서4)이 16일 서울시의회 별관 2층 2대회의실에서 ‘2024 한강대학가요제’ 본선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SNS를 통해 국내외에 홍보할 50명의 홍보위원을 위촉했다.

이날 사전설명회에는 한강대학가요제 예선을 통과한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이 행사 당일 무대 운영, 악기의 관리, 남은 기간 동안의 준비 등에 대해 주최 측의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춘곤 집행위원장은 참가한 대학생들에게 “한 주 정도 남은 기간 동안 무대에서 실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건강관리 잘해주시고 다시 창작 대학가요제를 부활시키는 원년 멤버가 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진 홍보위원 위촉식에는 최근 홍보의 대명사인 SNS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일반 공중파 방송이나 언론 지면에 뒤지지 않는 홍보 효과를 내는 유명 블로거 50명이 위촉돼, 2024 한강대학가요제를 대한민국 및 전 세계에 홍보하게 된다.
위촉식과 함께 ‘SNS가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이라는 주제로 전성제 변호사와 SNS 홍보를 대표한 김은총 본부장이 참석한 토론회가 진행됐다. 토론회에서는 SNS 활동 중 법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과 해결 방안에 대한 토론과 SNS가 가지는 사회적 에너지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또한 SNS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50명 중에 1만 명 이상의 인스타 팔로워를 보유한 이도윤 아나운서도 참가해 SNS 홍보에 대해 효과적인 방법과 의견을 나눴다.

한편 ‘2024 한강대학가요제’는 이달 25일 오후 6시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펼쳐진다, 행사엔 먹거리부스,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스텐실 페이스페인팅, 타로카드 등의 부스들도 마련돼 시민들이 함께하는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참고로 대상 1팀 1000만 원, 금상 1팀 500만 원, 은상 1팀 300만 원, 동상 2팀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