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 건강가정지원센터, 사랑의병원과 사회공헌 협약

공유
0

안산 건강가정지원센터, 사랑의병원과 사회공헌 협약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최근 칠석의료재단 안산사랑의병원과 지역사회 가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안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최근 칠석의료재단 안산사랑의병원과 지역사회 가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안산시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최근 칠석의료재단 안산사랑의병원과 지역사회 가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6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영혜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과 의료법인 칠석의료재단 사랑의병원 이길재 부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센터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전문 치료를 제공하고 치료비 연계를 비롯해 센터에서 주관하는 지역사회 행사 시 의료지원 등을 약속했다.

이길재 사랑의병원 부이사장은 “안산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지역 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영혜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사랑의병원 측에 감사드린다”라며 “센터 역시 안산시민의 가족복지 전문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해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족교육, 가족문화, 가족상담, 온가족보듬사업, 아이돌봄사업, 1인가구병원안심동행 사업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 누리집(홈페이지)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