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어묵, 부산불꽃축제 ‘삼진포차 골드 티켓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삼진어묵, 부산불꽃축제 ‘삼진포차 골드 티켓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내달 9일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열리는 ‘제 19회 부산불꽃축제’를 삼진포차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골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진포차’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 3층 높이의 루프탑에 위치해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야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어 지난 6월 오픈 이후 월 평균 약 2000여 명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삼진어묵 ‘골드티켓 이벤트’ 당첨 시 ‘삼진포차’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4인 테이블 좌석권’과 축제 당일 18시부터 21시까지 약 3시간 동안 삼진포차의 다양한 메뉴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 이용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가능하며 오는 23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의 경우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벤트 기한 내 상품 구입 후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글에 삼진어묵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의 경우 부산권역 직영 매장(영도본점, 부산역광장점, 부산역라마다점, 센텀점, 메가마트동래점, 동래점, 서면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삼진어묵과 삼진포차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했다”며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공간의 삼진포차에서 부산의 대표 축제인 ‘부산불꽃축제’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