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랜드썬기술단, 설 명절 맞아 기장군에 이웃사랑 성금 1004만원 기탁

글로벌이코노믹

그랜드썬기술단, 설 명절 맞아 기장군에 이웃사랑 성금 1004만원 기탁

㈜그랜드썬기술단(이사 정민영)이 설 명절을 맞아 기장군의 저소득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을 기탁했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썬기술단(이사 정민영)이 설 명절을 맞아 기장군의 저소득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을 기탁했다. 사진=그랜드썬기술단
㈜그랜드썬기술단이 설 명절을 맞아 기장군의 저소득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장군 내 도움이 필요한 에너지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그랜드썬기술단 정민영 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나눔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고민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용히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우리 군에 뜻깊은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따뜻한 새해를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분들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썬기술단은 태양광에너지 사업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2021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태양광 설치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이후에도 단발성에 그치지 않는 실천을 이어가며 에너지 복지의 가치를 현장에서 조용히 쌓아왔다.

최근에는 독립유공자 후손 가정을 중심으로 지원을 이어가는 한편, 지자체와 함께 지역 여건에 맞는 에너지 사업에도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필요한 역할을 묵묵히 고민하고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