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이 올해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로 제안하는 스타일은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이 올해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로 제안하는 스타일은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인웅 기자] 삼성물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래미안 스타일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올해 주제는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로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오는 27일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열린다.

1부는 스타일링 레시피로 '의(衣)'에 대한 설명이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올해 패션 트렌드와 'Family & Spring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들려주고, 현장에서는 즉석으로 스타일링 코치도 진행될 예정이다.

2부는 부동산 레시피로 '주(住)’에 대한 내용이다.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과 함께 올해 래미안 분양예정단지인 '래미안 블레스티지(개포주공 2단지)', 명일삼익, 과천7-2,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는 푸드 레시피로 '식(食)'에 대한 설명이다. 올해 래미안 분양예정 단지별 특장점을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요리를 통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웰빙 푸드를 시식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1인 1회만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래미안 홈페이지에 게시 및 SMS가 발송될 예정이다.
최인웅 기자 ciu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