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둥지탈출2' '정답입니다~' 훌쩍 큰 김수정…그리고 도 넘은 악플러들

글로벌이코노믹

'둥지탈출2' '정답입니다~' 훌쩍 큰 김수정…그리고 도 넘은 악플러들

과거 '정답소녀'로 불렸던 김수정이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됐다. 훌쩍 큰 김수정 모습에 시청자들이 반가워하고 있다. 사진=둥지탈출2 방송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과거 '정답소녀'로 불렸던 김수정이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됐다. 훌쩍 큰 김수정 모습에 시청자들이 반가워하고 있다. 사진=둥지탈출2 방송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거 KBS 예능 ‘스타골든벨’에서 이른바 ‘정답소녀’로 나왔던 김수정이 지난 2일 tvN 예능 ‘둥지탈출2’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정답소녀 당시 7살이었던 꼬마가 어느새 훌쩍 자라 올해 중학교 2학년이 된 김수정 모습에 시청자들은 반가워했다.

J**씨는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다”면서 “여전히 예쁜 걸 보니 정말 잘 컸다”며 흐뭇해했다. K**씨는 “벌써 이렇게 컸구나”라면서 “수정양을 보니까 내가 나이 먹은 게 괜히 실감난다”고 농담 아닌 농담을 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의 악의적인 댓글들은 대다수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김수정의 외모 등을 비하하는 악플러들 모습에 많은 이들이 분노하고 있다.

T**씨는 “어린 소녀한테 악플다는 사람들은 정말 너무한 것 아니냐”고 일갈했다. D**씨는 “이제 열다섯 살 된 학생한테까지 악플을 쓰는 행위는 도통 이해가질 않는다”고 비판했다.
한편 김수정이 출연하는 ‘둥지탈출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