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는 몸신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베이근녀! 개그맨 이한별, 몸매 이 정도였어? "다이어트 자극사진 투척"

공유
2

'나는 몸신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베이근녀! 개그맨 이한별, 몸매 이 정도였어? "다이어트 자극사진 투척"

'나는 몸신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베이근녀! 개그맨 이한별, 몸매 이 정도였어? 다이어트 자극사진 투척 ... 채널A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이다(몸신)’ 157회에서는 <몸신과 함께라면 당신도 베이근녀! - 2018년 몸신 大기획! 베이근녀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각종 건강정보를 전했다. 그 가운데 철저한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면서도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낸 개그맨 이한별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다이어트 자극용 사진이 눈길을 끈다. /사진=개그맨 이한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나는 몸신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베이근녀! 개그맨 이한별, 몸매 이 정도였어? "다이어트 자극사진 투척" ... 채널A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이다(몸신)’ 157회에서는 <몸신과 함께라면 당신도 베이근녀! - 2018년 몸신 大기획! 베이근녀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각종 건강정보를 전했다. 그 가운데 철저한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면서도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낸 개그맨 이한별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다이어트 자극용 사진이 눈길을 끈다. /사진=개그맨 이한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채널A 신개념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이다(몸신)’ 157회에서는 <몸신과 함께라면 당신도 베이근녀! - 2018년 몸신 大기획! 베이근녀 선발대회>라는 주제로 각종 건강정보를 전했다.

이날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벨리댄스 능력자로 탄탄한 탄력을 가진 약사 김소연, 44세 두 아이의엄마 화가 이미란, 대테러부대 특전사 출신 채소도매업자 장미경, 워킹맘에 폴댄서까지! 치과의사 오현진, 숨 막히는 뒤태미녀 개그우먼 이한별 등 각자의 분야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며 몸매를 가꿔온 베이근녀 5명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그 가운데 철저한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면서도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낸 개그맨 이한별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다이어트 자극용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가을 연분홍빛 수영복 화복 촬영 사진을 게재했던 이한별은 “오늘 추운데 비키니 입었다가....얼어죽을뻔 했다! 이제 너어므 추워.....아 배터지겠다...오늘너므너므 배부르다 의미있게 맛나게 좋게 행복하게 먹었다❤ 데헷 이제 먹었으니 누워야디히히히”라며 개그맨 다운 유쾌한 문구도 놓치지 않았다.

한편 2017 미스섹시백 우승자 이기도 한 이한별은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