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이덕희 극적 상봉 기대했는데...또 다시 어둠 속으로? "왜" 77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

공유
4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이덕희 극적 상봉 기대했는데...또 다시 어둠 속으로? "왜" 77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이덕희 극적 상봉 기대했는데...또 다시 어둠 속으로? 왜 77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1월 11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7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이덕희 극적 상봉 기대했는데...또 다시 어둠 속으로? "왜" 77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1월 11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7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월 11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기서라(강세정 분)가 친모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극적 전개를 펼친다.
기서라는 그저 마음이 잘 맞는 사모님 정도로 생각했던 박지숙(이덕희 분)이 마음 한 켠 그리움 가득 했던 친모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마자 박지숙의 집으로 향한다.

하지만 박지숙을 이용해 야망을 키워낸 진국현(박철호 분)이 이 상황을 호락호락하게 받아들일 리가 없었다. 이런 저런 핑계로 박지숙을 만나지 못하게 하고 하여 그토록 염원해왔던 극적 상봉은 이뤄지지 못한다.

그 가운데 가짜 아들 강재욱(한지섭 분 / 1인2역)을 잃고 난 이후 진해림(박정아 분)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오르던 위선애(이휘향 분)는 또 다른 진실 앞에 울분을 토한다.

짓밟아 버리려 했던 진해림이 바로 자신의 친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기 때문이다. 이후 위선애는 진해림에게 향해 있던 복수의 칼날을 박지숙 쪽으로 틀어버린다.

위선애는 아직 자신이 친모라는 사실을 모르는 진해림에게 “강인 그룹 네 손에 넣어”라고 말하며 또 다시 시커먼 야망을 키운다.

반면 아직 친딸의 존재를 모르는 박지숙은 진국현을 무너뜨리려 하지만, 더 이상 물러날 곳 없는 진국현과 위선애는 되려 박지숙을 벼랑 끝으로 내몬다.
‘내 남자의 비밀’는 처절하게 얽히고 설킨 인연과 악연 속에 각자의 명분을 가지고 있는 복수극이 펼쳐지면서 앞으로 파란만장한 이야기와 반전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2018년 1월 11일(목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4시 45분 ‘내 남자의 비밀’ 72회 재방송, 오후 5시 30분 ‘내 남자의 비밀’ 73회 재방송, 오후 6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74회 재방송, 오후 6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75회 재방송, 오후 7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76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