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 시스터즈' 32회 반소영, 온갖 협박 해대더니...이토록 화려했던 과거가? "감옥까지 대신갔는데"

공유
4

'해피 시스터즈' 32회 반소영, 온갖 협박 해대더니...이토록 화려했던 과거가? "감옥까지 대신갔는데"

'해피 시스터즈' 32회 반소영, 온갖 협박 해대더니...이토록 화려했던 과거가? 감옥까지 대신갔는데 1월 16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해피시스터즈'에서는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예고 미리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2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해피 시스터즈' 32회 반소영, 온갖 협박 해대더니...이토록 화려했던 과거가? "감옥까지 대신갔는데" 1월 16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해피시스터즈'에서는 심이영(윤예은 역), 한영(윤상은 역), 반소영(조화영 역), 허은정(이세란 역), 이예빈(이병숙 역), 보라나(고다홍 역), 김하림(노유라 역), 오대규(최재웅 역), 강서준(이진섭 역), 이시강(민형주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예고 미리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2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월 16일(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32회에서는 표독스러운 행보를 이어가던 조화영(반소영 분)의 과거가 드러나면서 또 다른 전개를 펼친다.
조화영은 어떠한 경우에도 자신의 편에 서줄 것 같던 이진섭(강서준 분)이 아내 윤예은(심이영 분)을 챙기자 더욱더 삐뚤어진다.

급기야 조화영은 이진섭을 버리고 떠나버리겠다며 온갖 협박을 퍼부어대고 정신 없이 몰아치는 조화영의 압박에 이진섭을 쩔쩔맨다.

그런데 바로 이때 조화영의 수상한 옛연인 공일삼(정근 분)이 회사 앞으로 찾아온다.

그렇게 두 사람은 마주하게 되고, 공일삼의 등장에 불안감에 휩싸인 조화영은 행여나 이진섭이 알게 될까 노심초사 한다.

한편 과거 조화영은 유부남들과 거침없는 불륜을 행해왔다. 딱 재벌가의 며느리가 좋은데 자신의 스펙이 그것을 받쳐주지 못하니 경제력이 빵빵한 유부남이나 돌싱을 유혹해서 폼 나게 품위 유지하면서 살아왔던 것이다.

이런 조화영의 옛 애인 ‘공일삼’은 “배운 것 없고 빽도 없지만 조화영을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다. 단순 무식하기에 조화영을 위해서라면 불구덩이에 뛰어들 자신이 있다.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다혈로 모르고 당하고 알고 당하며 늘 조화영에게 이용당한다.
조화영 때문에 감방에 갔지만 자신을 기다리겠다는 조화영의 말을 믿었다. 그런데 감방에서 나오고 보니 임자 있는 남자(이진섭)를 가로채려고 하고 있다. 아무리 폭력 전과가 있는 범죄자지만 남의 가정을 깨는 건 안 될 일이라고 여기고 조화영을 말린다. 하지만 조화영의 꼬드김에 또 넘어가서 그녀의 허수아비 노릇을 하게 된다.”라고 SBS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장인물 안내를 통해 알리고 있다.

한편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는 1월 16일(화요일) 오전 6시 45분 ‘해피시스터즈’ 30회 재방송, 오전 7시 24분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31회 재방송 그리고 1월 17일(수요일) 오전 7시 ‘해피 시스터즈’ 31회 재방송, 오전 7시 50분 ‘해피 시스터즈’ 32회 재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