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뮤직뱅크 라인업 공개…1월 3주 현재 K차트 1위는? "인피니트 음반↑오마이걸 방송↑"

공유
3

뮤직뱅크 라인업 공개…1월 3주 현재 K차트 1위는? "인피니트 음반↑오마이걸 방송↑"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kbs 뮤직뱅크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kbs 뮤직뱅크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2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라인업이 공개됐다.

뮤직뱅크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10시 45분(더 유닛), fromis_9, JBJ, K.B.S(더 유닛), KCM, MXM, N.Flying, RAINZ, TARGET(타겟), TRCNG, 걸카인드, 닉앤쌔미, 다비치, 더 이스트라이트, 모모랜드, 보이스퍼, 블루밍(더 유닛), 선미, 정세운, 청하, 케이시가 출연한다.
여기서 다비치는 데뷔 10주년 맞아 컴백해 눈길을 끈다. 소년에서 남자로, 파워풀 칼군무로 돌아온 RAINZ도 이번 무대가 컴백이다. 감미롭고 달달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정세운과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애절한 멜로디를 선보일 KCM도 오랜만에 무대에 섰다.

현재까지 K차트 순위 1위는 인피니트가 지키고 있다. 인피니트의 ‘TELL ME’ 총점은 2246점으로 음반점수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했다. 2위는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이다. 오마이걸은 음반점수에서 인피니트에 밀렸으나 방송점수에서 크게 앞섰다. 3위는 장덕철의 ‘그날처럼’이 차지하고 있으며, 4위는 트와이스의 ‘Heart Shaker’가 자리 잡고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