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형의집' 박하나, 왕빛나 극적 구조?!…인물관계도·3회예고

공유
0

'인형의집' 박하나, 왕빛나 극적 구조?!…인물관계도·3회예고

28일 밤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3회에서는 홍세연이 괴한에게 협박당하는 은경혜를 구하고 화상을 입는 극적인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밤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3회에서는 홍세연이 괴한에게 협박당하는 은경혜를 구하고 화상을 입는 극적인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하나가 협박당하는 왕빛나를 구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이정대) 3회에서는 홍세연(박하나 분)이 괴한에게 협박당하는 은경혜(왕빛나 분)를 구한 뒤 화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하는 극적인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재벌3세 쇼핑중독 은경혜 비서실장인 이재준(이은형 분)은 병원으로 세연을 찾아가 목격자 진술 청취를 부탁한다.

명품관 퍼스널 쇼퍼 세연은 "진술이요?"라며 깜짝 놀라지만 이재준은 "부탁드립니다"라며 고개를 숙인다.

한편, 장명환(한상진 분)은 아내 은경혜가 입원한 병실을 찾아와 행패를 부린다. 명환은 "그러게 정신 똑바로 차리고 다녔어야지. 넋 나간 얼굴로 돈쓰고 다니니까 강도같은 게 들러붙는 거 아니야"라고 빈정거린다.

이에 은경혜는 "돈이 필요하면 차라리 구걸을 해"라고 장명환은 도발한다.

한편, 정신병원에 감금된 은경혜의 친모 박수란(박현숙 분)을 면회간 금영숙(최명길 분)은 우는 그녀를 달랜다.

이후 은회장(이호재 분) 댁 집사인 금영숙은 은경혜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보고를 받고 당황한다.
영숙 남편 홍필목(이한위 분)은 영숙에게 세연이가 입원했다고 전한다. 영숙은 '절대로 안돼 절대로'라며 급히 친딸 세연이 입원한 병원으로 향한다.

쇼핑중독 은경혜가 명품관 퍼스널 쇼퍼 홍세연과 자꾸만 역이고 있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은 100부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인형의 집'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