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65회 반소영x전남친 정근, 분노의 맞따귀!

공유
0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65회 반소영x전남친 정근, 분노의 맞따귀!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스시터즈' 65회에서는 조화영(반소영)이 전남친 공일삼(정근)과 서로 맞따귀를 때리며 갈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스시터즈' 65회에서는 조화영(반소영)이 전남친 공일삼(정근)과 서로 맞따귀를 때리며 갈등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반소영이 전남친인 공일삼 역의 정근과 분노의 맞따귀를 퍼붓는다.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65회에서는 조화영(반소영 분)이 전남친 공일삼(정근 분)과 서로 맞따귀를 때리며 갈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조화영은 남편 이진섭(강서준 분) 회사의 최대주주가 된다. 진섭은 주식을 건네며 "축하해. 이제 조화영 네가 우리 회사 최대 주주가 됐어"라고 말한다. 계획대로 최대주주 자리를 차지한 화영은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이후 조화영은 그동안 수하처럼 부린 전남친 공일삼(정근 분)에게 본색을 드러낸다. 화영은 아지트에서 만난 일삼에게 "주제에 같이 놀아주니까 같은 급인줄 알아"라며 그의 따귀를 때린다. 일삼도 당하지 않고 "내가 누구 때문에 전과자가 됐는데"라며 화영을 뺨을 후려친다.

이로써 일삼이 자신을 지지하는 이병숙(이예빈)에게로 마음이 더욱 기울어질 것을 암시한다.

한편, 이날 윤예은(심이영 분)과 이세란(허은정 분)은 티모그룹 샴푸 마스터 자리를 놓고 팽팽한 기싸움을 펼친다.

세란은 예은이 본부장실로 들어가자 엿듣는다. 민형주(이시강 분)가 이를 알고 문을 벌컥 열어젖힌다. 세란이 넘어지는 것을 본 민형주는 "윤예은씨. 피곤했겠네요. 이렇게 엉뚱한 세란이가 시누이여서"라며 빈정거린다.

윤예은, 민형주 등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하러 간 세란은 '어떻게 하면 형주 오빠 앞에서 저 코를 납작하게 해줄까?'라며 예은을 향해 벼른다.
마침내 민형주는 본부장실로 세란과 예은을 호출한 뒤 샴푸 마스터 경선을 알린다. 형주는 세란과 예은에게 "최고의 샴푸 마스터 자리를 놓고 두 분이서 경쟁해보세요"라고 선언한다.

샴푸 마스터경선에서 낙하산 세란이 막후 실력자 예은을 꺾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