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후의 품격' 장나라, 황금돼지의 해에도 열일 현장 비하인드…몇부작?

글로벌이코노믹

'황후의 품격' 장나라, 황금돼지의 해에도 열일 현장 비하인드…몇부작?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황후 오써니로 맹활약하는  장나라가 1일 황금돼지의 해에도 열일중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황후 오써니로 맹활약하는 장나라가 1일 황금돼지의 해에도 열일중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후의 품격' 장나라가 황금돼지의 해에도 열일중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황후 오써니로 활약하는 장나라는 새해 첫날인 1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촬영장에서 담은 사진과 함께 "오써니의 시간이 반이 지나갔네요. 나머지 반 끝이 아쉬울 만큼 열심히 달릴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극중 변백호(김명수 분)가 들고 있던 책을 손에 책을 들고 심각한 표정으로 뭔가를 조사하는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안티 황실세력 수장으로 활약하는 변백호는 전 황실 경호대장이자 7년 전 황제 이혁에게 살해당한 소현황후(신고은 분)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해당 사진은 1시간 동안 '좋아요'가 9414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 사진에 있는 책같은 거 그 소현황후 아버님한테 있던건데 언니한테 넘겨졌네용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오써니와 함께 할께용♥", "헐 웨이브 찰떡이에요ㅠㅜㅜㅜㅠ 진짜 내일만 기다려요 시청률 20퍼 달리자 써니야아", "'황후의품격' 진짜 정말정말 재밌어요~~나중에 종영하면 진짜 그리울 것 같아요.ㅠㅠ매주 황후의품격 방송날만을 기다리며 삽니다ㅎㅎ"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황실로 되돌아 온 오써니(장나라 분)가 태황태후 조씨(박원숙 분)의 사인과 소현황후 사인을 본격적으로 조사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은 48부작으로 절반을 달려왔다. 2일(수) 25~26회가 밤 10시부터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