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86회 김혜리, 박윤재 친자 정황에 좌절?!…이정훈, 김혜리x박윤재 친자 확인 경악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86회 김혜리, 박윤재 친자 정황에 좌절?!…이정훈, 김혜리x박윤재 친자 확인 경악

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86회에서는 최수희(김혜리)가 허청산(강신일) 변호사에게 친자 음모설로 몰고 갔던 친아들 남진(박윤재 분)이 자신과 똑같이 술을 못 마시는 체질임을 알고 충격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86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86회에서는 최수희(김혜리)가 허청산(강신일) 변호사에게 친자 음모설로 몰고 갔던 친아들 남진(박윤재 분)이 자신과 똑같이 술을 못 마시는 체질임을 알고 충격 받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86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86회에서는 최수희(김혜리 분)가 허청산(강신일 분) 변호사에게 친자 음모설이라고 매도했던 남진(박윤재 분)이 자신과 똑같이 술을 못 마시는 체질임을 알고 충격 받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86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시우(강태성 분)가 페니실린 부작용으로 건강이 더욱 악화되면서 또 다른 반전이 그려진다.

시우 병간호를 하는 진아(진예솔 분)는 최수희에게 전화로 "큰일 났어요. 어머니. 이사님이 많이 안 좋아요"라고 다급하게 알린다.

진아 전화를 받고 깜짝 놀란 수희는 황급히 병원으로 향하고 남진이 동행한 것. 병원으로 가던 수희는 남진이 자신과 똑같이 알코올 분해 효소가 없는 체질이란 사실을 알고 당황한다.
한편 장희철(이승훈 분) 실장은 30년 친구인 최수희와 안남진이 친자관계임을 알고 경악한다. 최수희가 찢어버린 허청산 변호사가 가져온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청소했던 유 비서(허은 분)가 장실장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지 일부를 보여준 것.

유 비서는" 아무래도 그냥 버려지면 안 될 것 같아서요"라며 찢어진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장실장에게 보여준다.

장실장은 최수희-안남진 친자 일치 결과를 본 장실장은 "이거 뭐야? 최상무와 안팀장이 혈연 관계라니?"라며 충격 받는다.

한편, 남진에게 생모가 최수희라는 사실을 말해줄 기회를 노리고 있는 양순자(이종남 분)는 "남진이 넌 나중에 네 친엄마를 만나면 무슨 말부터 하고 싶어?"라고 남진에게 묻는다.

이에 남진은 웃으면서 "절 낳을 때 어떠셨는지 여쭈어 보고 싶어요"라고 대답한다. 마침 집으로 들어오던 최수희가 남진의 그 말을 듣고 멈칫한다.

한편, 서연지(송민지 분)는 장희철 실장에게 유럽지사 추천서를 부탁한다.

최수희가 자신과 같은 체질인 알코올 분해 효소가 없는 남진을 마지못해 아들로 수긍하고 받아들이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