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STEC, 대상㈜과 대리점 판매계획 최적화 컨설팅 계약

공유
1

KSTEC, 대상㈜과 대리점 판매계획 최적화 컨설팅 계약

KSTEC가 대상㈜과 판매지점 별로 공급되는 제품 공급량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KSTEC는 SW와  IT서비스 회사로서 최적화, 인공지능, 빅데이터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KSTEC가 대상㈜과 판매지점 별로 공급되는 제품 공급량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KSTEC는 SW와 IT서비스 회사로서 최적화, 인공지능, 빅데이터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KSTEC(케이에스텍, 대표 이승도)은 종합식품기업 대상㈜과 판매계획 최적화 시스템 컨설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컨설팅은 대상㈜의 판매지점 별로 공급되는 제품 공급량 최적화 작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KSTEC는 향후 2개월 간 대상의 판매지점 관리시스템에 자체 개발한 ‘싱크플랜APS’ 솔루션 패키지 가운데 ‘SNP(Supply Network Panning)’모듈 기능을 적용, 최적화를 실현하게 된다고 밝혔다.

대상㈜ 측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경영계획 수립 일정 감소, 프로세스 운영 비용의 절감 효과 등을 기대하고 있다.

조한민 KSTEC 최적화 사업부 전문위원은 “판매계획 최적화 시스템을 통해 제조 현장의 상황에 맞춘 효율적 의사결정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20여년 간 최적화 사업을 다루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가 성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STEC은 최적화, 인공지능(AI), 빅 데이터 솔루션 공급, 컨설팅 사업을 주력으로 소프트웨어 회사다. 최근 동진쎄미켐, NH투자증권 등에서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