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5일 사전예약…60만원대 중가 모델, 1억800만 화소 카메라 탑재
이미지 확대보기SKT는 '갤럭시 퀀텀3'에 대해 "스마트폰 금융거래가 활성화된 요즘, 양자암호로 서비스 앱의 로그인·인증·결제·잠금해제·OTP생성에 이르는 과정을 보호받을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갤럭시 퀀텀3'는 SKT의 세 번째 양자보안 폰으로 2.5x2.5㎜의 양자난수생성(QRNG) 칩셋을 탑재해 양자보안으로 서비스 앱을 보호하고 단말 외장메모리 데이터를 QRNG로 암호화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작인 '갤럭시 퀀텀2'가 제공했던 양자보안 서비스의 편의성 및 적용 영역이 더욱 확대돼 T월드,T멤버십, 11번가 등 SKT와 SK ICT 패밀리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 앱들은 물론 은행, 카드, 페이 등 금융 앱과 SNS,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 앱들에 양자보안을 제공한다.
후면에는 1억800만 메인 카메라를 포함한 쿼드 카메라를, 전면에는 3천 2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했다. 6.7인치 대화면과 120㎐의 주사율에 8GB의 RAM을 탑재했고 배터리 용량은 5000mAh다. 최대 1TB까지 확장할 수 있는 외장 메모리의 경우 QRNG로 암호화되므로 인증서 등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할 때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22일부터 시작되는 '갤럭시 퀀텀3'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사은품으로 11만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5만원 상당의 SK 페이포인트를 받게 된다. 또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권, 플로&Data 2개월권 등 제휴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SKT 공식 온라인 몰인 T 다이렉트샵은 ‘갤럭시 퀀텀3’ 개통 고객 선착순 333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 1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보안·게임·자동차 관련 T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SKT 메타버스 이프랜드에 '갤럭시 퀀텀3'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탈출 게임,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태블릿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빅데이터 기반 SKT 고객 전용 커머스 서비스 '티딜(T deal)'에서도 '갤럭시 퀀텀3' 사전예약 기획전을 열고 75인치 UHD TV, 갤럭시북 등 추첨 경품과 개통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U 편의점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 퀀텀3'는 출고가 61만8200원으로 블랙, 화이트,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