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T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출시…포인트 적립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SKT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출시…포인트 적립 확대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KT와 신한카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VIPS, 파파존스, 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4개 외식 브랜드를 고객이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를 설계했다고 전했다.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사용자가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고객은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이나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선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 T멤버십 앱의 간편 할인·결제 기능인 '결제바코드' 메뉴에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50%의 적립율로 매월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 우주패스 구독료를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면 월 최대 3000포인트를 별도로 제공한다. 다만 우주패스와 T 멤버십 결제바코드 혜택은 모두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카드는 1만8000원이다.

SKT와 신한카드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양사는 T 멤버십 앱에서 11일까지 사전 신청 이벤트에 응모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12일부터 시작되는 T데이 이벤트 기간에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최대 5회까지 받을 수 있다. T데이 이벤트는 12일부터 16일까지, 21일과 28일 등 총 7일간 진행된다.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과 신한카드 홈페이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T는 2021년 T멤버십을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 이후 고객의 멤버십 이용 방식에 따른 혜택 강화 정책을 지속하면서 이번에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