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람인, '삼성전자 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 개최

공유
0

사람인, '삼성전자 협력사' 온라인 채용 박람회 개최

사람인이 삼성전자의 모바일 및 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를 개최한다. 사진=사람인 이미지 확대보기
사람인이 삼성전자의 모바일 및 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를 개최한다. 사진=사람인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은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이하 '잡페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2년째 진행되는 잡페어는 삼성전자의 모바일, 가전 분야 우수 협력회사의 채용 공고를 사람인 플랫폼에 모은 일종의 온라인 채용 박람회다.

잡페어는 내달 9일까지 3주 간 이어지며 삼성전자의 모바일, 가전 분야의 우수 협력회사 30여곳 이상이 참여한다. 잡페어 기간 동안 협력회사의 공고가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잡페어 참여 기업들은 채용 시 사람인의 AI 인재 매칭 '인재풀' 서비스와 자체 개발한 인적성 검사도 이용 가능하다.
잡페어는 사람인 플랫폼 내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구직자의 주목도가 높은 플랫폼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김강윤 사람인 B2B사업실장은 "삼성전자 모바일∙가전 협력회사 온라인 잡페어 및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들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아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협력회사들은 우수 인재 영입으로 지속 성장의 동력을 마련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