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립 폴리오는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13인치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 M4 및 아이패드 에어 M2·M3(13인치)와, △11인치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 M4(11인치)와 아이패드 에어 M2·M3 및 5세대 모델과 호환된다.
이번 신제품은 이동이 잦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태블릿 키보드 케이스로, 영상 시청은 물론, 업무와 디자인 작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케이스를 뒤로 꺾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조절 가능한 킥스탠드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지 스위치 기능을 통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페어링 할 수 있어 태블릿뿐 아니라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어 많은 태블릿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다.
탈부착이 가능한 컴팩트한 블루투스 키보드는 팬터그래프 키를 적용해 노트북처럼 조용하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성으로 케이스 후면에 부착해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여기에 전·후면 보호 기능을 갖춘 커버 설계로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로지텍 코리아는 "이번 플립 폴리오는 태블릿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자유롭고 스마트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단순한 키보드 케이스를 넘어, 휴대성과 연결성,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플립 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더욱 효율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