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세이패시픽,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로 합리적인 홍콩여행

공유
0

캐세이패시픽,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로 합리적인 홍콩여행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9일 캐세이패시픽은 합리적인 가격에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여행상품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는 ▲인천~홍콩 구간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 및 조식 ▲공항-호텔 왕복 교통편 ▲무료 홍콩 시티 투어 등이 포함됐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항공권은 일반석 또는 비즈니스석으로 이용할 수 있고 귀국 항공편에 10kg 초과 수하물이 허용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이용권과 오션파크 입장권도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추가 구입할 수 있다.

호텔은 홍콩 내 43개 프리미엄 호텔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호텔은 아일랜드 샹그릴라(Island Shangri-La Hong Kong), 이스트(EAST),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The Landmark Mandarin Oriental Hong Kong), 페닌슐라 홍콩(The Peninsula Hong Kong), W 홍콩, 리츠칼튼 홍콩(The Ritz-Carlton Hong Kong), 하얏트 리젠시 홍콩(Hyatt Regency Hong Kong) 등이다.

요금은 1박2일 기준 46만7천100원부터이며,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다. 구입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내일투어에서 가능하다.

양석호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 패키지는 항공, 호텔, 조식, 교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년 큰 사랑을 받는 상품”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홍콩을 방문하는 것은 물론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