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캐세이패시픽, 여행의 중요성 일깨우는 ‘여행토크’ 개최

공유
0

캐세이패시픽, 여행의 중요성 일깨우는 ‘여행토크’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16일 캐세이패시픽 항공은 지난 15일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캐세이패시픽 여행토크는 올해 1월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Life Well Travelled’의 연장선에서 ‘좋은 여행이란, 삶의 중요한 부분을 채워가고 그 자체로 삶의 의미와 보람을 찾게 한다’는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캐세이패시픽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와 파트너사 등이 참석해 삶과 여행해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여행토크 연사로는 건축가이자 여행작가인 오영욱(필명 ‘오기사’) 소장과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올해의 탐험가’이자 JTBC 비정상회담에서 영국 대표로 활약했던 제임스 후퍼, 소설가 백영옥, 캐세이패시픽 직원 등이 참여했다.

특히 오영욱 소장은 ‘세 가지 방식의 여행 이야기’라는 주제로 ‘혼자 떠나는 여행’, ‘신혼여행’, ‘우연하게 다녀 온 배낭여행’ 등 자신이 경험한 다양한 여행지 소개 및 여행을 통해 얻은 값진 추억과 깨달음을 공유했다.

마지막 연사로 참여한 제임스 후퍼는 ‘여행은 자신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는 시간’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참석자들에게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설파했다.

캐세이패시픽의 마크 우 한국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연사부터, 참석자들 모두 ‘여행’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었기에 보다 쉽게 ‘좋은 여행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었다”며 “캐세이패시픽의 ‘Life Well Travelled 브랜드 캠페인’이 국내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의 진정한 의미와 철학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