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투어, DJ Koo와 함께하는 괌 자유여행 단독판매

공유
0

웹투어, DJ Koo와 함께하는 괌 자유여행 단독판매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17일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6월 26일 ‘DJ Koo(구준엽)와 함께하는 힐링&괌 온워드 풀 파티’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공연에이전시 로하(ROHA)와 웹투어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여행상품에는 클론의 멤버이자 클럽DJ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DJ Koo(구준엽)이 메인 DJ를 맡고 미모의 레이싱걸 댄스팀 블랙스완이 괌의 온원드 리조트에서 댄스공연을 벌이는 환상의 파티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스타 DJ인 DJ Koo(구준엽)는 명성에 걸맞는 디제잉으로 괌 온워드 리조트 풀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괌 온워드 풀파티는 6월 26일 오후 6시부터 괌 온워드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DJ Koo와 블랙스완의 공연을 핵심으로 레이저 쇼, 럭키드로우, 괌 원주민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풀 파티가 펼쳐지는 괌 온워드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투몬 비치의 북쪽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일출 일몰이 장관이다. 또 리조트 내에 대규모 워터파크, 마린클럽, 수영장, 레스토랑, 편의점 등이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는 것은 물론 한국관광객들이 선호하는 24시간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등 한국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웹투어의 힐링&괌 온워드 풀파티 상품은 오는 6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동안 출발가능하며, 괌 온워드 리조트 트윈룸3박(조식포함), 제주항공 왕복항공권, 괌 현지투어, 풀 파티 입장권을 모두 포함하여 99만 9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최근 짧은 비행시간, 아름다운 풍경, 다양한 쇼핑센터 등의 이유로 괌 휴양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다”며 “이에 웹투어는 공연에이전시 로하와 함께 단순 휴양 여행이 아닌 디제잉과 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여행 상품을 마련하게 되었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 휴양지 파티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