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해외 대학 입학 신청을 앞둔 국내 유학 준비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220여개국에 걸친 DHL의 글로벌 자체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어디든 유학 관련 서류(0.5kg 기준)를 단일요금 1만9800원에 보낼 수 있다. 또 중요한 서류를 보다 안전하게 배송하는 서류 안심서비스는 2만28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운송도중 사고발생시 50만원을 보상(운송료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시간 내 긴급하게 서류를 발송해야 하는 경우 단일요금 2만9800원으로 다음 날 낮 12시까지 배송을 보장하는 정시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정시배송 가능 국가는 DHL 접수처에서 사전 확인해야 하며, 정시배송서비스와 서류 안심서비스 동시 이용은 3만2800원으로 경제적인 비용으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유학 관련 서류를 발송할 수 있다.
또 시간 준수가 필수적인 유학 관련 서류의 특성을 고려하여 모든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로 수취 결과를 알려주는 엠트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실시간 배송 과정을 DHL홈페이지 및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DHL 직영 접수처를 이용하거나,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등 전국 주요 20대 대학 내 설치된 총 23개의 DHL 제휴 접수처를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예약 방문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추가비용 5000원만 부담하면 DHL직원의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DHL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DHL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