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추석연휴 9일 중 7일 휴무…2·7일 정상영업

공유
13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추석연휴 9일 중 7일 휴무…2·7일 정상영업

LG서비스센터, 7일만 정상운영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다음달 추석 연휴 중 2·7일만 정상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서비스센터는 다음달 추석 연휴 중 2·7일만 정상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삼성전자서비스센터가 10월 추석연휴 9일 중 7일간 휴무한다. 임시공휴일인 2일과 7일에는 정상적으로 영업한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관계자는 “2일과 7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적으로 업무한다”며 “단 서울 천호센터는 2일에 업무를 하지 않으니 인근센터를 이용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센터는 휴무기간 중 ‘질문과 답변’, ‘불편합니다’의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 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휴무 다음날에는 콜센터 및 서비스센터가 다소 혼잡할 수 있어 홈페이지에 있는 ‘자가진단’ 코너를 참고할 것을 권장했다.

LG전자서비스센터는 추석연휴인 다음달 1~9일 중 7일에만 운영한다. 9일 중 하루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장기간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해 2일과 6일에는 휴대폰 긴급수리 건에 대해 지역별 비상근무센터를 운영한다.

LG전자서비스센터는 “연휴기간 직후인 다음달 10일에는 전화 상담이나 서비스 접수 등이 일시적으로 증가할 수 있다”며 “연휴 중에도 자사 제품사용과 관련된 간단한 문제해결 및 서비스 예약·접수 등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