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지스자산운용, '가을의 감성을 노래하다' 음악회 21일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이지스자산운용, '가을의 감성을 노래하다' 음악회 21일 개최

사진=센터필드 홈페이지 갤러리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센터필드 홈페이지 갤러리
이지스자산운용이 2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센터필드 야외 광장에서 '가을의 감성을 노래하다' 음악회를 개최한다.

18일 이지스자산운용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센터필드가 입주사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음악회의 일환으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공연에는 지휘자 김재원이 이끄는 센터필드 프로젝트 오케스트라와 테너 김동현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김동현은 차세대 디스커버리 콘서트 대상, 루체 서울 국제 콩쿠르 1위, 루마니아 디누 리파티 콩쿠르 1위 등 여러 국제 대회에서 수상한 실력 있는 성악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음악회의 프로그램은 히사이시 조의 '바다가 보이는 마을', 'Always with me', '이웃집 토토로 OST', '인생의 회전목마'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과 영화 '장화, 홍련' OST '돌이킬 수 없는 걸음', 영화 '여인의 향기' OST 'Por Una Cabeza' 등 다양한 장르의 11곡으로 구성된다. 특히, 26명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가 별도의 음향장비 없이 어쿠스틱 사운드로 연주하여 깊이 있는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천 시에는 센터필드 이스트동 지하 1층에서 실내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선율로 입주사 직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