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11종 최대 84% 저렴하게 선봬

라이브 방송은 최근 문을 연 레이디가구 마포 쇼룸에서 이날 오후 8시부터 1시간 10분가량 이어진다. 최저가 혜택은 물론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들의 실물을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레이디가구는 해당 방송에서 침대·소파·드레스룸 등 가구 11종을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 검색 순위에서 드레스룸 분야 1위 제품인 ‘이안 드레스룸’을 포함한 레이디가구의 최고 인기 상품들이 그 대상이다.
11종 가운데 절반가량은 ‘동그리 옷장 세트’ ‘코쿤 패밀리 침대’ ‘스칸딕 패밀리 식탁’ ‘데일리 데이베드’ ‘코코 데이베드’ 등 키즈‧패밀리 가구가 차지한다.
최저가 가격 혜택은 라이브 진행 당일에만 제공되며, 방송 중에는 사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송 중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인증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10명은 베개 상품인 ‘U자형 바디필로우’ 당첨 기회도 얻는다.
미리 네이버 레이디가구 스토어(Lady Furniture)를 찜하거나 소식 알림을 설정해두면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 스토어찜 설정 시 5% 할인 쿠폰(최대 2만 원)을, 소식 알림 설정 시 방송 시간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