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가 자사 대표작 '원신'에 다음달 5일 적용될 2.4 업데이트 '화려히 수놓은 유년'의 상세 내용을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캐릭터 '신학'과 4성 캐릭터 '운근'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복각 이벤트 캐릭터로 소·감우·종려를 다시 만날 수 있다. 한 패치에서 캐릭터 복각을 3번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학과 운근, 종려 복각 이벤트는 업데이트 당일 적용된다. 감우와 소는 25일 복각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나즈마 섬의 신규 지역 '연하궁'도 공개됐다. 수천 년 동안 심해에 묻혀있던 고대 문명을 테마로 하며, '심해 용 도마뱀', '심연 봉독자' 등 새로운 몬스터들이 나타난다.
새해를 맞아 리월 지역의 신년 행사 '해등절'이 개최됐다. 4가지 이벤트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응광' 신규 스킨, 리월 지역 4성 캐릭터 선택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중 '응광' 신규 스킨은 '각청'의 신규 스킨과 더불어 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류웨이(刘伟) 미호요 대표는 "새해를 맞아 '해등절'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을 찾아뵐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내년에도 계속 신선하고, 짜릿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