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저스 쿠팡 대표 “심려 끼쳐 사과…우려나 불편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글로벌이코노믹

로저스 쿠팡 대표 “심려 끼쳐 사과…우려나 불편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쿠팡 침해사고 관련 청문회에 출석한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이사가 의원들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쿠팡 침해사고 관련 청문회에 출석한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이사가 의원들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해롤드 로저스 쿠팡 임시 대표는 17일 개인정보 유출 사태와 관련, "심려와 우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깊이 사과한다"고 말했다.

로저스 대표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청문회에서 김범석 쿠팡Inc 의장이 출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개혁신당 이준석 의원의 질의에 "쿠팡 한국의 대표 이사로서 어떤 질문이든 성심껏 답하겠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다만 해당 답변에 대해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최민희 위원장이 "의례적인 인사말은 생략해 달라"면서 속기록에서 삭제를 지시했다.

이어 로저스 대표는 김 의장으로부터 어떤 지시를 받았느냐는 더불어민주당 한민수 의원의 질의에는 "본 사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규제 기관에서 가진 우려를 다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며 "또 소비자에게 끼친 우려나 불편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