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압구정5구역 수주 출사표...“최고의 역작 약속”

글로벌이코노믹

DL이앤씨, 압구정5구역 수주 출사표...“최고의 역작 약속”

10일 임직원 200여명 재건축 단지에 출동
“조합원 100% 한강뷰에 신속한 사업 추진”
사업비 1조7000억 규모 대형 재건축 사업
DL이앤씨는 1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 시공사 입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압구정5구역 재건축 단지에 출동해 조합원들에게 인사하는 모습. 사진=DL이앤씨이미지 확대보기
DL이앤씨는 10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 시공사 입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날 DL이앤씨 임직원들이 압구정5구역 재건축 단지에 출동해 조합원들에게 인사하는 모습.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가 공사비 1조7000억 원 규모의 서울 강남구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 수주에 도전한다.

DL이앤씨는 10일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 시공사 입찰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DL이앤씨 임직원 200여명은 압구정5구역 재건축 단지에 출동해 조합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입찰 참여 의사를 밝혔다.

압구정5구역은 압구정 한양1·2차아파트를 통합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지하 5층~지상 68층, 8개동, 1397가구로 재탄생한다. 사업비는 1조7000억 원 수준이다. 압구정5구역 조합은 11일 시공사 선정 입찰 공고를 내고 5월 중 시공사 선정 총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공정 경쟁을 선언하고 투명한 수주 전을 약속한다”며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한 상품성, 조합원 100% 한강뷰 설계, 가장 신속한 사업 추진 등을 내세워 압구정5구역의 사업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DL이앤씨는 5년 연속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1위인 아크로(ACRO)를 내세우며 압구정에서 가장 가치 있는 아파트로 만들기 위해 회사의 총 역량을 동원할 계획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와 아크로 리버파크 등에서 입증된 한강뷰에 가장 특화된 시공사인 만큼 한강뷰와 고급화 설계를 제시하고 그동안 쌓아온 DL이앤씨의 기술력과 상품성을 압구정5구역에 적용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내 최초로 아파트 매매가격 3.3m²당 1억 원을 돌파한 아크로 리버파크와 3.3m²당 2억 원 시대를 연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를 통해 한강변 최고가 신화를 써 내려왔다”며 “국내 최고의 자산 가치를 지닌 역작으로 만들어 내겠다”고 덧붙였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