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머큐어 강남,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대규모 축하 이벤트 진행

공유
0

머큐어 강남,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대규모 축하 이벤트 진행

사진=머큐어 강남 제공
사진=머큐어 강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이하 ‘머큐어 강남’)는 자사 홈페이지 새단장을 완료하고, 이를 기념하여 한 달간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머큐어 강남의 신규 홈페이지는 일방적 정보전달이 주가 되던 기존 홈페이지의 운영 방식을 벗어나, 사용자의 관심과 흥미를 고려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접근성을 최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그 결과 편리한 레이아웃, 정보 열람의 효율성과 신속함, 고객과의 상호 소통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데에 성공했다.
머큐어 강남의 신규 홈페이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 ‘머큐어’와 ‘강남’ 그리고 ‘문화’에 대한 신선하고 친근한 컨텐츠가 실린 자체 웹진과 호텔 내에 전시되는 예술 작품, 해당 작가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이 포함된 갤러리 섹션 등이 특징이다.

홈페이지의 가장 기본이 되는 호텔 관련 정보 열람과 더불어, 최저가를 보장하는 ‘다이렉트 부킹’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예약방식) 기능 역시 더욱 편리하고 간단해졌다. 이에 더해, 외국인 게스트를 배려하여 영문, 일문 홈페이지와 더불어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경로를 사진으로 설명하는 페이지를 추가하기도 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대대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1일부터 31일사이 머큐어의 신규 홈페이지를 방문, 오픈 관련 정보를 개인 SNS에 공유 또는 홈페이지 내 멤버쉽 가입 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쏘도베 레스토랑 식사권, 루프탑 바 KLOUD 칵테일 이용권과 M Cafe 피자 이용권, Sunday Brunch 티 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을 100여명 이상에 증정한다.

또 1월 한 달간 머큐어서울닷컴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조식을 기존보다 약 44% 할인된 가격인 1만5400원에 제공한다. (세금 포함)

리뉴얼 오픈 이벤트와 함께 월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매월 다이렉트 부킹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세 명에겐 각각 슈페리어 객실 숙박권(1명), 쏘도베 레스토랑 Ta’pasta 식사권(1명)과 M Cafe 피자 이용권(1명)을, 숙박 후 홈페이지 내 리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 1인에겐 슈페리어 객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단장 오픈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1월 1일부터 머큐어서울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