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즈인더트랩' 제작진, 원작자에게 공식사과…"순끼 작가와 공유 순조롭지 못했다"

공유
0

'치즈인더트랩' 제작진, 원작자에게 공식사과…"순끼 작가와 공유 순조롭지 못했다"

tvN월화극 '치즈 인 더 트랩'/사진=tvN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월화극 '치즈 인 더 트랩'/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치즈인더트랩' 제작진이 웹툰 원작과 드라마가 다르게 전개된 점에 대해서 공식 사과했다.

'치인트' 드라마 제작진은 29일 오후 6시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라마에 참여해 준 배우들에게 불편함을 끼쳐 미안하다"며 "원작자인 순끼 작가를 좀 더 세심하게 배려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이어 "드라마 제작에만 너무 몰두한 나머지 중반 이후부터 대본 공유를 놓쳤다. 특히 중요했던 엔딩 지점은 촬영에 임박해서야 대본을 공유했던 점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또한 "이윤정 감독이 순끼 작가에게 개인적으로 사과를 했고 작가가 이를 수용해 주었다"고 해명했다.

치인트 는 지난 23일 방송된 13화 이후 원작과 다른 전개에 열혈 시청자들인 '치어머니'(치인트 시어머니)들의 공분을 샀다.

시청자들은 "각색하는 것은 좋은데 스토리를 바꾸면 안 되지"라며 원작과 다른 극전개에 불만을 터뜨렸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감독 이윤정)은 15화와 16화를 남겨 두고 있다.
치인트 제작진들이 올린 공식 사과문 전문/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치인트 제작진들이 올린 공식 사과문 전문/사진=공식 페이스북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