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24일~12월 30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2월 24일~12월 30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4일~12월 30일(음력 11월 7일~11월 13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지나친 경쟁으로 인해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먼저 조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8년생 마음먹은 일은 결실을 보게 된다. 주위와의 협력이 따라주니 뜻은 이뤄지겠다.

60년생 생활이 바쁘더라도 여유 있는 처세에서 큰 뜻을 이루기 쉽다. 문서운, 명예운이 따르는 운세.

72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에 따름이 현명하다. 너무 안일한 생각을 서로 갖고 있음에 주의할 것.

84년생 의견이 대립되면 필시 손해가 미치게 된다. 상하의 갈등은 원만하게 풀어 나감이 중요하다.

丑(소띠운세) 상승세를 타는 강력한 운세이다. 추진력을 갖고 임할 때 주어지는 이익도 크다.

49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겠으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뜻밖의 귀인을 만나니 문서운 문제는 해결.

61년생 작은 것을 들여서 큰 것을 얻게 된다. 소원은 분명한 목표를 세워 추진해야 이뤄진다.

73년생 작은 일에도 쉽게 피로가 오게 되는데 원인은 신경의 예민성 때문이다. 느긋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85년생 매사에 깊이 검토하는 것이 이롭다. 가급적 자신의 성격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인내하면서 기다리는 자세도 필요하다. 현실에 맞는 계획을 세움이 우선이다.

50년생 일은 점차 풀려 나갈 것이니 성급한 마음은 금물이다. 순리대로 행할 때 득이 크게 따른다.

62년생 문서운적인 면에만 치중을 하다 보니 구설수와 모함이 따르는 시기지만 의식하지 말고 행동하도록.

74년생 성급한 행동으로 추진하니 실패할 우려가 있다. 마음부터 가다듬어 매사를 추진할 때 행운이 온다.

86년생 지나친 과욕이 손해의 원인이 된다. 순리대로 행동하되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돌아온다.


卯(토끼띠운세) 당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오해가 따르니 행동에 신중함을 기울이도록 하라.

51년생 힘이 든 일이 될지라도 처리하고 나면 소득은 따른다. 덕을 쌓고 남에게 선행을 베풀도록 하라.

63년생 겸손함이 필요한 때다. 거만하다 보니 손해가 따르게 되는 법. 이론 보다는 현실이 중요하다.

75년생 귀인운, 새로운 사업운이 겸비되니 행운의 운세. 단 남의 곤경을 경멸하지 말아야 한다.

87년생 실속은 없어도 사람만은 얻게 된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을 때 절대로 나서지 말 것.


辰(용띠운세) 능력을 발휘할 때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재물운, 사업운이 따른다.

52년생 분수에 넘치는 많은 것을 바라지 않을 때 필요한 만큼은 들어온다. 사업은 심사숙고하여 선택하라.

64년생 부탁이나 청탁보다는 자신이 기쁜 마음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라.

76년생 자신의 능력을 살려 추진할 때 좋은 결과로 이어지며 활동적인 부분에서는 인정을 받는다.

88년생 용기와 추진력을 가지고 도전할 때 대성을 기대할 수 있다. 승산이 따르니 사업운, 문서운이 길하다.


巳(뱀띠운세) 지나친 자만과 오만으로 화를 부르게 됨을 명심하고 겸손하게 행동할 것.

53년생 침착함이 최선의 무기임을 잊지 말라. 목전의 이익을 탐하지 말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것을 얻는다.

65년생 급하게 서두르는 말과 행동을 절대 삼갈 것.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하라.

77년생 상대방과의 의견에 치중하다보면 구설수가 따르니 실리를 찾음이 바람직하다. 변화운에 신중히.

89년생 기회는 왔으나 결단력에 달려있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에 기회를 얻는다.


午(말띠운세) 욕심을 내지 말고 한 계단씩 밟을 때 뜻은 이루어진다. 모함과 질투에 조심.

54년생 자신의 뜻과는 많은 것들이 상반되겠지만 묵묵히 참고 견딜 것. 시비수, 구설수에 조심.

66년생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목표는 달성하게 된다. 당신의 책임감 있는 판단과 행동이 필요.

78년생 상대의 의견을 참고하여 적절한 방책을 강구하여 순리대로 행동할 때 이익도 따른다.

90년생 열심히 잘 해보려고 애를 쓰지만 칭찬받을 일이 없으니 모든 것이 인덕이 없는 탓도 있다.


未(양띠운세) 주변 사람들과의 트러블로 인해 건강운이 약해질 시기이니 스트레스에 주의하라.

55년생 집안의 가정사를 직장에까지 연결하지 말라. 뜻밖의 일도 풀려 나가며 금전운, 사업운이 따른다.

67년생 결실을 이루려면 다른 사람과의 마찰에 주의하라. 분주하게 뛴 다음 결과를 기대할 것.

79년생 흐름을 모두 파헤치기에는 아직은 미약하기만 하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 보도록.

91년생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고 인내력과 책임감을 가지고 대비하라. 유명한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봄도.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일은 마무리가 중요하다.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치밀하고 세심하게 행동하라.

56년생 문서운, 보증은 부탁했던 부분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사업운도 발전이 따르며 금전운도 상승세.

68년생 집안에 경사와 재물운이 겹칠 적에는 친하게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하라.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80년생 자신의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성의를 갖고 행동하는 것이 상책. 대인관계는 저조함에 주의.

92년생 어렵고 슬픈 일이 있어도 참고 견디면 상처는 아물게 된다. 가버린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 법.


酉(닭띠운세) 금전운 갈등으로 주변과의 관계에 무리가 따른다. 계약운 관련 시간이 늦춰진다.

57년생 자신의 품위를 지켜 처세하도록 하라. 뜻이 있고 실력이 있는 사람은 명예운, 재물운을 얻는다.

69년생 덕을 베풀 때 명예운을 얻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절대 삼가라. 경솔하면 손재수가 따른다.

81년생 새로운 사업운의 시작은 좀 늦추도록 할 것. 매사는 뜻과 같이 이뤄지지 않으니 피곤만 따른다.

93년생 자신의 재능과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용기와 인내가 필요할 때이니 안정을 갖고 행하라.


戌(개띠운세) 자신의 신념을 갖고 추진해 나갈 때 성공운, 사업운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58년생 뜻에 걸맞은 행동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루나 과음은 삼갈 것.

70년생 독선적인 언행에서 주위로부터 갈등을 느끼게 함은 물론 의욕도 저하시킬 수 있으니 조심하라.

82년생 시간을 좀 더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성급한 판단은 자신을 피곤하게 만드니 주의하라.

94년생 직장운 면에는 안정을 가지나 문서운이 불길하니 서류관련 신중을 기하라. 이성운에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亥(돼지띠운세) 새로운 시도는 난관이 따르니 주의하라.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47년생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목적보다는 결과가 중요하며 주위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59년생 당신의 능력을 주위에서 인정하니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안정까지 갖게 된다.

71년생 기운이 강세이니 그 어떤 방해나 경쟁에도 굴복을 하지 않는 역량이 있다. 재물운, 사업운이 길하다.

83년생 대인관계에서는 포용하는 자세로 나가야 큰 결실을 맺게 된다. 용기를 잃지 말고 전진할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