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0일 정미(丁未)일 띠별오늘의운세,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되 자신의 소신이 필요한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0일 정미(丁未)일 띠별오늘의운세,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되 자신의 소신이 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0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기분 좋은 하루로 시작하나 이동 수는좋은 편이 아닙니다. 정해져 있는 외부 미팅을 제외하고는 다른 일정을 잡지 않는 것이 좋으며 어쩔 수없이 일정을 잡아야 한다면 외부보다는 사무실에서 만나는 일정으로 잡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자금적인 여유가 있다면 주식에 투자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과감한 선택이 필요하며 이 경우 투자금을 잃어도 생활에 문제없는 범위 내에서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권한이있다는 것은 그 만큼의 책임도 부여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어떤 이유나 변명을 될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성과가 나오지 않았다면 회피하지 말고 책임감을 가지고 대안을 찾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의견에 동조하지는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경청하는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말과 행동이전에 먼저 생각하고 말이나 행동으로옮기도록 하세요. 섣부른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당신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검증받게 되는 날입니다. 윗사람들 앞에서 기획안을 발표하게 되니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발표능력 보다는 질문에 답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면 될 듯 합니다.

73년생 : 비법보다는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하고 싶어 속성의 비법을 취한다면 빠른 결과를 볼 수 있는장점은 있으나 내실이 단단해 지지 않는 단점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자녀와 대화를 하고 싶다면 먼저 친구가돼야 합니다. 친구가 되려면 자녀를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이해하지못하는 친구는 친구로서 부족함이 있으니 대화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49년생 : 때가 되었는데 진행하지 않는 것도 문제가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뭔가를 실행해 보세요. 기대이상의 성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37년생 : 무리한 일정을 잡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오늘은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또한 다른사람을 험담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은 다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본의든 본의가 아니든 상대방과 다툼이 발생한다면양보하거나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맞부딪혀봐야 당신이 얻는 이득은 없습니다.

74년생 : 스스로의 몸도 돌보지 않고 노력했을 것으로보입니다. 오늘은 쌓인 피로도가 한계치에 다다라 피부로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며 충분한 휴식부터 갖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외부환경의 변화로 막혀있던 일이 풀리게되는 날입니다. 갑작스레 일이 밀려오니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상쾌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 출장이 잡혀져 있다면 건강에 신경 쓰도록하세요. 특히 식사는 그르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체력이떨어지면 만사가 귀찮아 질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38년생 : 다른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되 당신의 소신 있는 의견을 개진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의견 없는다른 사람들의 말은 의미가 없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날입니다. 당신에게 어떤 재능이 있는지 다양한 도전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세요.

75년생 : 사람들과의 관계를 가지다 보면 기분 좋은날도 있겠지만 그렇지 못하고 힘들어지는 날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소 힘겨운 날이 되겠지만 이 과정 또한반드시 필요한 일이니 긍정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63년생 :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것은 서로간에 믿음과신뢰가 전제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불신한다면 이 일을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과정에서 누군가는 희생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럼에도 믿음과 신뢰로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이 많이 쌓여있어도 일이손에 잡히지 않는 다면 업무를 손에서 내려놓고 일상에서 탈출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술자리보다는다른 해결방법을 찾아보세요.

39년생 : 기존의 방식을 그대로 따르지 보다는 새로운방식의 적용이 필요한 날입니다. 지금보다 나은 성과를 위해서는 과감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용띠 88년생 :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엄청난 기회가찾아오니 꽉 잡아야 할 것입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선 지출이 되어야겠지만 이 행운을 제대로 활용한다면훨씬 많은 이윤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과거의 인생이 힘들어 새로운 삶을 위해새로운 사업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당신에게 따르는 고난과 시련은 있습니다. 무엇을 하든 이 과정은 반드시따라다니는 것이니 이번 만큼은 이겨내고 좋은 성과를 얻기 바랍니다.

64년생 : 집안일로 인해 마음이 편치 않는 상태에서직장생활도 흔들리는 날입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만 하는 날입니다. 배우자와의 관계를 빨리 개선하여 마음의 평화를 찾기 바랍니다.

52년생 : 당신의 일에 도움 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날이니 대접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세요. 귀인의 도움으로 일에 성과가 나타나고 재물이 들어오니 감사의인사를 전하도록 하세요.

40년생 : 컨디션도 좋고 정신도 맑으니 옳은 선택을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과감한 결정이 행운을 불러올 것이니 재물 또한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여러 가지 문제들이 머릿속이 복잡한가운데 애정문제 또한 겉으로 드러나니 마음이 흔들리는 날입니다. 머릿속이 혼잡하니 만나고 있는 이성이인연이 아니라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바로 판단하지 말고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77년생 : 컨디션이 안 좋다 하여 업무를 놓을 수는없는 노릇입니다. 당신이 할 수 없으면 다른 대안을 빨리 생각해 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부분과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부분을 구분하여 대책을 만들도록 하세요.

65년생 : 경솔하거나 섣부른 행동은 인생이라는 경쟁에서뒤처지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뒤처지지 않으려면 시간이라는 여유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시간에 지배당하고 있는지 당신이 시간을 활용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53년생 : 아무리 힘든 일이 가로막아도 해결책은 있기마련입니다. 그 동안의 인간관계가 잘 되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나 그렇지 않다면 도움을 얻지 못할수 있습니다.

41년생 : 눈 앞에 기회가 찾아왔음에도 기회인지 모르고돌려보내거나 미적거려 적극적인 행동을 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오늘 하루는 관심 있는 관찰이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감 없는 행동은 실패확률이 높습니다. 성공적인 성과를 위해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밀어붙여야 할 것이며 난관이 있다 하더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자세를가져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이상을 가지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이상이 도달할 수 없는 이상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현실에 기반한 이상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어떤 이유든 업무를 맡아 시작했으면 마무리가깔끔하게 정리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처음 가졌던 초심을 잃지 말고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유종의미를 거두도록 하세요.

54년생 : 오늘 당신에게 연락하거나 당신을 찾는 사람들중에는 당신이 가진 무언가를 얻기 위한 사람들이 대부분일 수 있으니 다소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42년생 : 친한 친구와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금전적인 문제로 인한 갈등이니 신중한 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연애에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다만 연애 때문에 업무에 소홀히 하게 되면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야 하는 날이라 바쁜 날이 될 것입니다.

79년생 : 오늘은 0을 얻거나 1을 얻는 날입니다.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0을 얻을 것이고 분주하게 바삐 움직여도 1밖에 얻지못하는 날이니 어떤 선택을 하든 0아니면 1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내일을기대하지 못하니 행동하도록 하세요.

67년생 : 친한 친구의 부탁으로 돈을 빌려 줘야 하는상황이라면 주머니 사정이 허락되는 한도 내에서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그 동안 친구로부터 도움을 받아여기까지 왔으니 이제는 당신이 친구를 위해 도움을 줄 차례입니다.

55년생 : 당신이 하는 일에 시기하거나 질투하는 사람이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사람도 능력 없는 사람이 아니니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새로운 일을도모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3년생 : 섣부른 판단보다 인내심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적절한 때가 될까지 기다리다 보면 행운의 시기가 찾아 올 것입니다. 행운의시기가 도래하면 당신이 먼저 느낌으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연애를 시작하지도 않았는데 방해자가나타날 수 있는 운이니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호감이 가는 이성이 있다면 호랑이가먹이를 채듯 일격에 공격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직 때가 오지않았으니 더 고민하고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생각하고 있는 아이템과 관련하여 트렌드가어떠한지 읽어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직장 내에서 적과 아군을 구분하려고 하는순간 누가 내 편인지 가려내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심리적으로 피곤할 테니 억지로 구분하려 하지 말고맡은 바 업무에 소신껏 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고민이 있다면 혼자 끙끙 앓고 있지 말고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그 동안 당신에게 도움 받은 사람이라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44년생 : 정면 돌파하기에는 여러 가지로 힘들 수있는 날입니다. 맞서지 말고 돌아가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닭띠 93년생 : ‘해야지’라는 말 뿐인 계획은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의 재능이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행동 없는 계획은 아무런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행동으로 시작하지 않는 하루는 성과 없는 하루가될 뿐입니다.

81년생 : 당신이 뭔가를 준비해서 실행하고자 한다면당신을 위해 도움을 주겠다고 하는 팀이 있으니 심적으로 든든한 하루입니다.

69년생 : 괜히 잘난 체 하다가 망신당할 수 있으니경솔하거나 섣부른 말과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나서기 보다는 상황을 지켜보는 편이당신에게 유리한 날입니다.

57년생 : 긴급하고 급박하게 돌아가는 상황이라면 즉각대응하지 말고 한 걸음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면서 대안을 찾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45년생 :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페달을 밟지 않으면서서히 멈추고 끝내는 쓰러질 것입니다. 쓰러지지 않고 계속 달리게 하려면 자전거의 페달을 쉬지 않고밟아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감정에 휩쓸려 상대방을 서운하게 하는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자신은 잘 모를 수 있으니 친한 사람에게 자신에 대해 질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82년생 : 강한 바람에 쓰러지지 않고 이겨낸 나무는뿌리를 더욱 더 견고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당신에게 불어 닥친 시련도 견뎌내고 이겨낸다면 더욱 더강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70년생 : 부동산 매매와 관련된 일은 신중을 기해판단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칫 잘 못하다간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니 계약서와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는전문가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여러 가지 문제가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식습관과 운동습관은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식과 무리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46년생 : 운동부족으로 체력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찬바람을 쐬게 되면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으니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의욕만으로는 힘든 게 있습니다. 돈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지만 돈이 부족하여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돈이 생기면 소비만 하지 말고 저축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83년생 : 자영업자라면 매출만 올리려는 생각으로 이벤트만하려고 하지 말고 매출을 올리기 위해 종업원의 서비스 교육에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손님과 일선에서매출을 올려주는 사람은 바로 종업원 입니다.

71년생 :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고 일이 술술 잘 풀리는날입니다. 가벼운 운동으로 오전업무를 시작하고 저녁에는 집 근처에서 가벼운 산책으로 마무리 하는 어떨까합니다.

59년생 :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면기회가 찾아오더라도 기회를 잡지 못할 것입니다. 기회가 오면 잡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가진 것이 무엇인지미리 정리해 둬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특별한 이상징후가 없더라도 건강관리에 만전을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검진을 통해 미연에 방지하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