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스마트폰 단독 출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2일까지 '미 팬 페스티벌'을 열고 샤오미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샤오미의 신상 스마트폰 단독 출시부터 대표 인기 상품까지 모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의 '빠른직구' 혜택을 통해 주문 후 3일 이내 발송된다. 알림톡으로 배송 위치 확인까지 가능하다. 샤오미 본사의 공식 출시 글로벌·한국 버전 정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위조품 걱정도 없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중복 쿠폰을 활용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중복 할인쿠폰,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 인기를 끄는 상품들을 모아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한다. 재택근무 패키지는 ‘샤오미 충전식 3단 스탠드’와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등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홈 패키지는 ‘스마트 홈카메라 360° 1080P’, ‘블루투스 온습도계’, ‘회전 센서 야간등2’등이 포함됐다.
구매객을 대상으로 12일까지 진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로 TV부터 핸드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혜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샤오미의 대표 인기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미 팬 페스티벌’을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개최하게 됐다"면서 "이베이코리아가 자랑하는 ‘빠른직구’ 혜택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