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고코리아, 20일 '유령의 집 세트' 출시

공유
0

레고코리아, 20일 '유령의 집 세트' 출시

레고코리아가 성인을 위한 '유령의 집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레고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레고코리아가 성인을 위한 '유령의 집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오는 20일 온·오프라인 레고 공식 스토어에서 '레고 유령의 집 세트(LEGO Haunted House 10273)'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성인 레고 팬들을 위한 것으로 난이도가 높아 몰입감 있는 조립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무엘 본 바론(Samuel Von Barron)의 거대한 저택을 테마로 수직 낙하 함정, 혼령이 깃든 문과 저주받은 그림 등을 포함하고 있다.
'파워 펑션(Power Function)' 부품을 결합한 후 '레고 파워드 업(Powered Up)' 앱을 연동시키면 유령의 집에 숨겨진 다양한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레고 유령의 집은 총 3231개의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높이 68㎝, 너비 25㎝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성인 팬들이 영화 속 명장면, 관광 명소, 건축물, 상징적인 자동차 등 자신들의 열정을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레고 라인업에 큰 성원을 보내왔다. 앞으로도 성인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