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동농협,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로 지역민과 따뜻한 情을 나눠”

공유
0

“평동농협,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로 지역민과 따뜻한 情을 나눠”

광주 평동농협(조합장 김익찬)은 6월 16일 평동농협 본점 소재지(옥동)에서 농협 여성조직단체 고향주부모임(회장 김분순) 회원과 함께 ‘2020년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농협 광주본부=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 평동농협(조합장 김익찬)은 6월 16일 평동농협 본점 소재지(옥동)에서 농협 여성조직단체 고향주부모임(회장 김분순) 회원과 함께 ‘2020년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농협 광주본부=제공
광주 평동농협(조합장 김익찬)은 지난 16일 평동농협 본점 소재지(옥동)에서 농협 여성조직단체 고향주부모임(회장 김분순) 회원과 함께 ‘2020년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고향주부모임 회원 30명이 참여하여 열무김치 및 밑반찬 2종을 만들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평동농협 김익찬 조합장은 “이번 열무김치 나눔 행사는 지역농산물 소비촉진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농협이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평동농협은 해마다 농협 여성조직단체 등과 연계하여 이·미용 및 염색 봉사, 밑반찬 및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