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 롯데온, 휴가용품 최대 34% 할인 外

공유
0

[쇼핑 오늘] 롯데온, 휴가용품 최대 34% 할인 外

SK스토아는 강의 수강권 론칭

롯데온이 27일부터 휴가 용품을 테마에 따라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온이 27일부터 휴가 용품을 테마에 따라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 휴가철 맞아 특별 할인 돌입

롯데온(ON)이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일주일간 '휴가용품 릴레이 쇼'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럭셔리, 키즈, 건강·다이어트 등 테마로 나눠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기획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여행 대신 자기만족을 위해 지갑을 여는 명품족들을 위해 준비한 '럭셔리 데이'는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생로랑, 구찌, 몽블랑, 프라다 등 인기 브랜드의 가죽가방, 지갑, 스니커즈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9일과 30일에는 '키즈 데이'를 열고 닥스키즈, 뉴발란스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인기 브랜드의 여름 의류·신발 등을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31일부터는 여름철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을 위한 '건강 데이'를 준비했다. 락토핏, 정관장, 광동 등이 참여하며, 여름철 건강을 위한 유산균, 비타민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온은 테마별로 상품에 따라 3·5·7%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K스토아가 성인 교육을 위한 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사진=SK스토아이미지 확대보기
SK스토아가 성인 교육을 위한 강의 수강권을 론칭한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 어른들의 홈스쿨링 상품 론칭

SK스토아는 홈쇼핑업계 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공무원 시험 교육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인문학 교육 서비스 기업 오마이스쿨의 주요 48개 강좌를 2년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과 최신형 디바이스 기기를 렌털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해당 론칭 방송은 2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총 렌털 기간은 48개월이며,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월 1만 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 강좌가 아닌 다른 강좌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들을 수 있는 쿠폰 24매와 오프라인 아카데미 수강권 5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8월 3일 밤 10시에는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방송에 편성됐다. 정가 기준 약 50% 할인된 99만 원에 해당 상품을 제공하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기간에 상관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SK스토아는 방송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9급)' 7일 무료체험 혜택과 입문 가이드북 3권, 기프티콘 등도 전달한다.

LF가 전개하는 컴템포러리 브랜드 빈스가 27일 라이브 커머스 '셀렉티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LF가 전개하는 컴템포러리 브랜드 빈스가 27일 라이브 커머스 '셀렉티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F

◇LF '빈스',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진행

LF의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빈스'가 27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빈스의 라이브 방송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촬영된다. 빈스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편안하고 실용적인 2020년 여름 컬렉션을 소개하고,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세련된 스타일링 팁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피마코튼, 캐시미어, 실크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데일리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깜짝 할인하는 등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