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주) C&C, 아발론교육에 동영상 영어 서비스 구현

공유
0

SK(주) C&C, 아발론교육에 동영상 영어 서비스 구현

실시간 채팅은 물론 학생별 맞춤 퀴즈로 수업 몰입도 높여

SK(주) C&C로고이미지 확대보기
SK(주) C&C로고
SK(주) C&C는 강의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활용해 아발론교육의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를 구현한다고 4일 밝혔다.

아발론교육은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활용해 오프라인 학원 강의 노하우를 원격 교육으로 재현한다. 강사가 학생과 실시간 채팅은 물론, 학생별 맞춤 퀴즈를 통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체크하며 수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강의 중 중요한 부분은 메모 기능으로 기록하며 자신만의 학습 노트를 만들 수 있다.
온라인 강의가 끝나도 듣기, 문법, 독해, 말하기, 쓰기 등 각 영역별 테스트는 물론 부족한 학습 부분도 바로 확인하며 복습할 수 있다.

실시간 강의에서 이해가 부족했던 내용이 있다면 수업 제목은 물론 강사 음성과 자막까지 찾아내는 '스마트 검색'을 활용하면 된다. 나만의 학습 과정을 디자인해 부족한 강의 부분만 별도로 재구성해 학습해 볼 수도 있다. 학생들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웹·앱을 통해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박재규 아발론교육 IT사업본부 팀장은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에 아이들이 새로운 수업 모델인 라이브클래스(Live Class) 화상 수업에 잘 적응하고 맞춤형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대 흐름에 맞게 아발론 교육만의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석진 SK C&C 채널앤마케팅(Channel & Marketing) 그룹장은 "온라인 수업도 디지털을 만나면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의욕을 높여 오프라인을 능가하는 맞춤형 교육이 될 수 있다"며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통해 국내 교육 현장에서 언택트 뉴노멀로 새로운 디지털 학습 문화를 확산시켜 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