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국민 응원 정수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코웨이, '국민 응원 정수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얼음정수기 5년 이상 장기 고객 위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도

코웨이가 가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코웨이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가 가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가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할인하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가계·사업장 운영 고객의 알뜰 소비를 돕고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렌털료를 6개월 면제하고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CHP/CP/HP-7200)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6201) ▲AIS 얼음정수기 3종(C(H)PI-7510, CPSI-8510, C(H)PI-6500) ▲스탠드형 정수기 2종(CHP-5710, CHP-671) 등이다. 특히 2대 이상 렌털 사용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합 요금제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얼음정수기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위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사랑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털 할인 요금제에 3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재렌탈 요금제는 5년 이상 제품 사용 후 신제품 렌털 시 일반 요금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는 코웨이의 장기 고객 우대 혜택이다.

프로모션 적용 신제품은 현재 판매 중인 얼음정수기 15종이다.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는 'AIS 정수기 3.0'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추출하는 'AIS 정수기 스파클링' 등이 해당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