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 마련

공유
0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 마련

오는 12월 17일까지 10층 에이스침대 매장 앞 행사장에서 선봬
4월 개편한 잠실점, 유동인구 많고 대형 매트리스 체험존 갖춰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에이스침대 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17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를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에이스 헤리츠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혼수 품목 중 하나로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침대기술이 집약된 고급 매트리스다.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 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최고급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프리미엄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는 잠실점 10층 에이스침대 매장 앞 행사장에서 오는 12월 17일까지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앞서 올해 4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단장했다. 잠실점이 유동인구가 많고 주거지역 비율이 높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잠실점은 백화점 매장에서는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대형 매트리스 체험존이 갖춰져 있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기에도 적합하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에이스 헤리츠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1인용 스트레스리스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전용 러그(깔개)와 가죽 클리너를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5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세사베개속통 세트, 5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선물로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브랜드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