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찬원 유튜브 개설, 2일차 구독자 11만5천 돌파

공유
2

이찬원 유튜브 개설, 2일차 구독자 11만5천 돌파

구독자 30만 '미니 콘서트' 공약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1일 유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밀착 소통하고 있다. 사진=이찬원 유튜브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1일 유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밀착 소통하고 있다. 사진=이찬원 유튜브 캡처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유튜브를 개설했다.

이찬원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오늘 오후 6시 드디어 이찬원 유튜브 채널이 공개된다. 처음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많이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다. 사랑한다"고 밝혔다.
또 유튜브 채널에서도 "이번 연도엔 정말 많은 분들께 말도 안 되는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됐고 유튜브를 통해 제 일상을 전해드리면서 여러분과 소통하려고 한다. 유튜브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글을 남겼다.

이찬원은 이날 영상을 통해 소정의 구독자 수 30만명 목표를 달성하면 미니 콘서트를 열겠다는 공약도 걸었다.

그는 "알게 모르게 모여 계셨던 구독자들이 있다. 지금 8만4000여명 정도 계신다. 올해 안에 유튜브 구독자가 30만명을 달성하게 되면 유튜브 라이브로 미니 콘서트를 열겠다"며 "여러분들이 듣고 싶은 노래, 그리고 제가 불렀으면 하는 노래를 여기서 피아노와 함께 들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2일 오후 4시 현재 조회수 30만 3700회를 기록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또 현재 이찬원의 유튜브 구독자는 11만5000여명을 넘어섰다.

'찬또배기'로 사랑받는 이찬원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